국민내일배움카드 #실업인정1 실업급여 받으면서 국민내일배움카드 알아보게 된 이유 [목차]실업급여 받으면서 국민내일배움카드 알아보게 된 이유처음엔 실업인정 받으려면 무조건 이력서를 계속 넣어야 하는 줄 알았다.실업급여를 신청하고 나니까생각보다 계속 신경 쓰이게 되는 게 구직활동이었다.처음에는 그냥 채용공고 찾아서이력서만 계속 넣으면 되는 줄 알았다.그런데 막상 퇴사 직후에는마음도 조금 복잡했고 앞으로 뭘 해야 할지도 잘 정리가 안 되는 느낌이었다.무작정 아무 곳이나 지원하는 것도 애매했고괜히 조급해지는 날도 있었다.처음엔 그냥 쉬면 될 줄 알았는데시간이 길어지니까 오히려 더 불안해질 때가 생겼다.하루 종일 채용공고만 보다 보면괜히 더 막막하게 느껴지는 날도 있었다.그러다 고용24를 이것저것 찾아보다가구직활동 인정 방식이 생각보다 다양하다는 걸 알게 됐다.이력서만 내는 줄 알았는데 생각.. 2026. 5. 12. 이전 1 다음